본문 바로가기
Digital nomad

블로그 조회수 단기간에 올리는 법, 이슈성 키워드 찾는법

by Dreaming 마케터 2020. 11.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조회수 단기간에 올리는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근데 이방법이 좋은건아니에요 물론 단기간에 조회수는 올라가긴 하겠지만

길게봤을 때 아시다시피 이슈성 키워드 관련글은 오래가지 못해요 ^^;


그래도.. 1일 1포 하고 싶은데 아 오늘은 도저히 쓸게 없다...

뭘 쓸까 하실때 이런 방법을 써보시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에

블로그 조회수 단기간에 올리는법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게요. 또한 이슈성 키워드를 찾는법까지 ㅎㅎ


우선 조건이 있어요.

글을 1000자 이상 / 사진을 10장 이상 정도 올렸을 때 최상위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상위에 노출되는 블로그여야만 효과가 있을거라 판단이되요. 최적화는 기본이겠졍

그래야 검색되는 만큼 조회수가 늘거니깐요 / 이슈성 키워드는 검색이 많은 만큼 경쟁도 쎄요


그럼 첫번째 방법!

바로 구글트렌드 활용입니다.



블로그 조회수 단기간에 올리기위해 이슈성 키워드를 찾아야해요

그러려면 현재 뭐가 가장 이슈가 있는지 조회수를 올리기 유리한지

알아봐야겠죠? 구글트렌드를 검색하여 접속해줍니다.



메인화면이에요 검색어나 주제를 입력에서 찾을 수도 있고.

이슈성키워드가 순위별로 나온것도 찾을 수 있어요

따라오세용

블로그 조회수 단기간에 한번 올려보자구요



우선 오른쪽 상단에 나라부분을 클릭하여 

우리가 블로그 조회수 단기간에 올리기 위해서는 당연히 대한민국에서 이슈가 되는 키워드여야 겠죠?

대한민국으로 바꿔줍시다.



자 바꿧으면 이제 블로그 조회수 단기간에 올리기 위해 이슈성 키워드를 찾으러가면되요

왼쪽 상단에 메뉴버튼이 있어요 ( 짝대기 3개 ㅋㅋㅋ )

그걸 눌러줍니다.



보시면 몇가지 메뉴가 있어요

여기서 우리가 블로그 조회수를 단기간에 올리고, 이슈성 키워드를 찾기 위해서는

당연히!!! 급상승 인기 검색어를 봐야 되지 않겠어요?

그럼 급상승 인기검색어로 들어가요



오늘 날짜입니다 . 검색수가 2천+ 정도이고. 금태섭? 잘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네이션스리그도 잘몰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걱정하지마세요. 네이버에 저걸로 검색을 하면 어떤건지 잘나오니깐요

분명히 쓸게 없어서 오늘 이걸 선택했으니. 이걸로 열심히 검색하고 공부해서 약간의 수정을 거쳐서 포스팅을 하시면됩니다용

만약에 영 아니다 싶으면 블로그 조회수 단기간에 올리기 위해 어제 날짜의 이슈성 키워드를 쓰시는것도 나쁘지않아요

하루만에 이슈가 끝나진 않거든요



이게 어제 날짜입니다.

제가 만약에 오늘 포스팅 할게 없었다면

블로그 조회수 단기간에 늘리기 위해 이슈성 키워드를 " 비트코인" 으로 잡았을거같네요

요새 급등 많이 하나보네요 분위기 괜찮은가보네 ㅋㅋㅋㅋㅋ


자 두번째는 "블랙키위" 입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블로그 조회수 단기간에 올릴 수 있는 이슈성 키워드를 제공해요

포털 사이트에 블랙키위를 검색하십니다.



블랙키위 사이트는

블로그 조회수 단기간에 올릴 수 있는 이슈성 키워드 말고도

앞전에 제가 설명 드렸던 "리얼키워드" 와 같은 기능이 있어요

혹시 안보신분은 앞의 글도 한번 읽어보세용 ㅎㅎ

2020/10/26 - [알아두면 쓸데있는] - 티스토리 초보 수익 글쓰기 제목 키워드 선택방법


자 그러 이슈성 키워드를 찾으러 블랙키위에 들어가봅시다



앞에는 키워드 분석 검색창이 있구요

이건 구글 트렌드와는 다르게 대한민국에 집중되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블로그 조회수를 단기간에 올리기 위한 이슈성 키워드는 바로 본문 하단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구글 트렌드와는 조금 다른 결과를 보여주네요

아마 구글 트렌드는 구글에서 검색한걸 통계로 내는듯하고

블랙키위는 사실 잘 모르겠네요 네이버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제가 오늘 포스팅 할게 없었다고 친다면 전

구글 트렌드에서 "비트코인" 으로 포스팅을 할거같고

블랙키위에서는 "부동산 조정지역"으로 포스팅을 했었을거 같아요.


1일1포 힘들자나요 ㅠㅠㅠ


그래도 포기하지말고 다들 힘내보자구요


이상 블로그 조회수 단기간에 올리법, 이슈성 키워드 찾는법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