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 nomad

구글애드센스 PIN번호 입력하기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by Dreaming 마케터 2020. 11. 13.

안녕하세요


어느날 제 메일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라는 메일이 왔어요. ( 구글애드센스 PIN번호 입력하래요 ㅋㅋ )

아니 이게 무슨 말이지?? 하고 급하게 메일도 읽어보고 검색도 해봤지용

이것은!!! 이제 진정한 수익화 블로그로 가는 첫단계라고 하네요.


구글애드센스 예상수익이 10달러가 넘어가면 이런 메일이 온대요. 구글애드센스 PIN번호 입력하라는.





보통 구글애드센스 PIN번호는 2주에서 4주가 걸린대요.

그리고 2주에서 4주 동안 안오고, 4개월 동안 구글애드센스 PIN번호를 인증하지 않으면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니 ㅠㅠ

쫄아가지고 아 이거 뭐야 하면서 막 찾아봤어요 ㅋㅋㅋ

일단은 발송은 한거같고. 내주소가 맞는지 다시 확인 하는 작업을 진행했어요 ( 전 아직 구글애드센스 PIN번호가 안왔답니다 ㅠㅠ )



메일을 봤다면 간편하게 링크를 통해서 자신의 주소를 확인 할 수 있어요.

구글 PIN번호를 입력하기 위해서는 구글에서 보내는 PIN 번호를 받아야하니 꼭 주소 확인 먼저 진행하셔야 해요.

저기 CHECK 해놓은 " 수취인 주소를 변경해주세요 " 를 클릭하면 자신의 주소를 볼 수 있게 나와요

클릭해서 들어가봅니다



그럼 자신의 프로필이 나와요.

꼭꼭 자신의 이름과 주소가 맞는지 확인하셔야 해요!!

자 그러면 메일로 자신의 주소 확인방법을 봤구요. 메일이 없다.

10달러 되기전에 주소를 다시 확인하고 싶다 이러면

우선 구글애드센스에 접속하세요 / 구글애드센스 PIN번호 입력 전에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정확히 받아서 입력 할 수 있다네요.



구글애드센스에 접속 한뒤 지급 탭을 눌려요

그럼 여러가지 탭이 뜰껀데 그중에 설정칸에 보시면

설정관리라고 있어요 . 설정관리에 들어가시면 위에 설명드렸던 자신의 프로필이 나옵니다.

그러고 주소를 확인하시고 혹시나 틀리시면 수정하시면 되요.




현재 전 구글애드센스에 접속하면 이런 메시지가 계속 위에 떠잇어요 ㅋㅋㅋ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구글애드센스 PIN번호 입력해서 수익형블로그의 첫발을 내딛고 싶네요.


다들 이런 메일이 와도 놀라지마시고

10달러가 넘어서 온거니

아 이제 시작이구나 하고 화이팅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꾸준히 열심히 해보자구요 화이팅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