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 nomad

티스토리 포스팅 작성 시 하면 안되는 것

by Dreaming 마케터 2020. 11.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포스팅 할 때 절대로!! 하면 안되는 것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제가 상위노출 한번 노려볼려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된통 당한것에 대한 경험으로 포스팅을 작성해볼게요.


우선 티스토리 포스팅에서 상위노출을 하기 위해서는

첫째, 최적화 블로그

둘째, 키워드 잡기

셋째, 일정이상의 글

넷째, 일정이상의 사진 등이 필요해요.


그런데 그런날있자나요 아 정말 포스팅 쓰기 귀찮아서 싫을때 ㅠㅠㅠ

그때 일정이상의 글을 쓰기위해서 제가 꼼수를 쓴날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건 안적으니 못한 결과를 초래 했답니다.


자 보시죠 



제 블로그 메인인데요.

지금 여러글들이 보입니다.

저기 있는 테스트용도 그때 생각이 나서 내가 뭘 잘못했나 싶어서 한번 올려봤어요.

그럼 한번 예시를 들어볼께요. 캠프밸리 카쉘터 후기를 클릭하여

티스토리 포스팅을 한번 수정해보겠습니다.



포스팅에서 글자수를 늘리기 위해 창원차박지놀러가자<---이글을 쓸대없이 많이 넣었습니다.

앞전에 저런글을 포스팅 중간중간에 많이 넣었었어요

그리고 선...



글자를 흰색으로 칠해서 저글을 안보이게 해버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글은 예시이고 옛날에 그랬단거에요 오해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

지금 글은 저렇게 안되있답니다.


암튼 저런식으로 티스토리 포스팅 중간중간에 엄청 많은 글을 넣었었어요.

그랬더니...................... 티스토리 포스팅 노출이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은 자신의 티스토리 포스팅이 노출이되고 있나 안되고 있나 확인 하는법은

다음에서 자신의 티스토리 주소를 쳐보는거에요

전 자주 들어가보는 편인데요.

티스토리 주소를 치고 들어갔더니...




지금은 모든 글이 노출이 되는것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보통 티스토리 포스팅은 제 경험상 빠르면 10분 내로도 되고 늦어도 하루이상은 안넘어가고 노출이되더라구요

근데 위와같이 꼼수를 부린 문서는 

일주일이 지나도 노출이 안됬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티스토리 포스팅에 테스트용도 올라가 있네요 누가 검색하진 않을꺼지만 테스트용으로 올려봤어요


티스토리 초보분들 혹시나 싶어서 이글을 올리는데.

저 처럼 꼼수부리다 망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진짜 꾸준히 열심히 지극적성으로 써야될거같아요


이상 티스토리 포스팅 작성 시 하면 안되는 것에 대해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