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 nomad

인터넷부업 아하 플랫폼 출석체크만으로 한달에 4만원 벌기

by Dreaming 마케터 2020. 11. 16.

안녕하세요

인터넷 부업 아하 플랫폼에 대해 소개드릴려고 해요

요즘 많은 인터넷 부업들이 있죠?

인터넷부업은 사기도 많고 사실 시간도 많이 걸리는 것들이 대부분이에요

근데 여기 인터넷부업중 아하 플랫폼에 대해 아시나요?

"아하 플랫폼"은 우선 네이버 지식인과 같은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어요

그게 어떤거냐면 질문들을 올리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답변을 해주는건데요

단지 네이버와 차이점은 네이버는 아무나 답변을 달 수 있는거라면 인터넷부업 아하 플랫폼에서는 그 분야의 전문가 즉

실제 일을 하는 ( 증명서로 증명해야함 ) 그 분야의 전문가만 답장을 할 수 있답니다.

자 그럼 인터넷부업 아하 플랫폼으로 어떻게 돈을 버느냐? 일단 가입부터 하시죠



네이버에 아하 플랫폼 이라고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떠요

그럼 접속하시면 됩니다.



들어가시면 오른쪽 상단에 회원가입이 있죠?

인터넷부업이 쉬운게 아니지만 그나마 인터넷부업 아하플랫폼은 출석만으로 현재 3~4만원 돈을 벌 수 있답니다 ( 한달이 걸림 ㅋㅋㅋㅋ )

네이버 / 카카오 등 연동하여 가입 할 수 있구요.

가입은 엄청 쉬워요

그리고 추천인 코드를 적는란이 있는데 추천인 코드를 쓰시면 쓰신분과 추천받은분 둘다 250아하코인을 주니

꼭 하시길 바랄게요. ( 꼭 제꺼 안하셔도 되지만 하나 적어놓고 가겠슴다 ㅋㅋㅋ KNUW6S )

요즘 인터넷 부업이 많이 활성화 되고 디지털노마드 직업이 극부상 하는만큼 저도 관심 있어서 열심히 찾아보고 있네요

인터넷부업도 생각보다 여러가지 많더라구요.



그럼 회원가입을 하시면




자 가입을 끝냈습니다.

그럼 아하 플랫폼이 인터넷부업에서 처음에 왜 할만하냐?

그것은.....바로



출석스템프 인데요. 총 5시즌으로 나눠집니다.

굳이 매일매일 들어가서 출첵을 해야하는것도 아니고

하루 걸러 하루해도 출첵 일 수는 계속 늘어납니다.


이 출첵을 할때마다 아하코인을 주는데요.

예를 들면 하루 10아하코인  이틀째 20아하코인 삼일째 30아하코인 으로 계속 늘려서 올려줍니다.

즉 한달쯤되면 4000아하코인이 넘게 쌓여요

인터넷부업 중에 시간을 많이 쓰는것도 아니고 용돈벌이로는 괜찮지않나요?






많고 많은 인터넷 부업 중에 한달 출첵만으로 3~4만원 주는데가 어딨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 이벤트가 언제끝날지는 모르지만 하루 10초만 투자해서 한달 4만원이면

완전 꿀인 인터넷부업 아닐까요

자 그럼 이 인터넷부업 아하플랫폼의 수익은 이거 하나뿐이냐??

아니죠 ㅋㅋ

아까 말씀드렸듯이 네이버지식인과 같은 프로세스를 가진 플랫폼이니

당연 질문과 답변들이 있겠죠

근데!!!

질문만 해도 활동 비용을 준다는 것입니다.



저의 오늘 내역인데요 

보시면 첫질문 보상으로 50아하코인을 받았습니다.

꼭 답변을 안다시더라도 좋은 질문만 하면 부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인터넷부업 아하플랫폼으로 벌은 돈을 대충 계산해보면

현재 아하코인이 약 7원 정도하니 560 X 7 = 3920원 정도 벌었네요 뭐 당연 수수료도 빠지고 이것저것 빠지겠지만

괜찮지않나요?

구글애드센스 광고도 하루 3달러 벌기 힘든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이나 답변은 각 종목별로 나뉘어져있어요

인터넷부업 아하 플랫폼은 세무회계부터 법륜, 생활상식, 재테크 모든 분야에 대해 나눠져있는것을 볼 수 있어요.



일상생활에 질문글들도 많이 올라오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문을 생각해서 제생각에 하루 10분만 투자하는 인터넷부업으로는 굉장히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한분야에 종사하시고 계씬분이라면 질문+답글을 달아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겠죠?


마지막으로 저를 추천이아니더라고 추천인코드를 꼭 넣으시길 바랄게요.





# 아참.. 그리고 현금화는 5000아하코인부터 할 수 있구요.

  이게 좀 복잡한데 아하 플랫폼 -> 업비트 -> 아하코인 판매 -> 현금화 이런식으로 되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5000 아하 코인을 모으면 여기에 대해 다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이상 인터넷부업 아하 플랫폼 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