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review

동계 겨울 캠핑 기름통 씨플로기름통 추천

by Dreaming 마케터 2020. 12. 6.

안녕하세요.

저는 차박을 즐겨합니다.

사실 미니멀차박을 추구하는데

동계차박에는 도저히 미니멀이 안되더라구요 ㅠㅠㅠㅠ

그렇다고 비용을 너무 많이 쓰기는

동계차박을 별로 안나갈거같기도 하고 ㅠㅠ

일단은 저렴하면서도.

인기가 있는 제품들을 구매했었는데용.

 

우선 첫번째로는 동계 겨울 캠핑 기름통 / 씨플로 기름통을 추천드릴려고 해요.

씨플로 기름통의 장점이라고 하면. 우선 각종 물성 test를 완료 했다는건데요

망치로 내려쳐도 깨지지 않는 내구성 그리고 불에 타지않는 난연성 등 ㅋㅋㅋ

일단 구매하고 사용 했던 후기를 적어볼게용

 

 

중국에서 동계 겨울 캠핑 기름통 / 씨플로 기름통이 왔답니다 ㅋㅋ

이렇게 뽁뽁이로 싸고 따로 박스는 없네요 ㅠㅠ

언박싱을 해봅니다.

 

 

전면에는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외관은 기름통 치고는 굉장히 깔끔하고 이쁩니당 ㅋㅋㅋ

동계 겨울 캠핑 기름통 / 씨플로 기름통의 장점중 하나는

딱히 쪽쪽이? 자바라? 가 필요없이 뚜껑을 열면 기름 자바라가 숨어 있어요 

전 그게 굉장히 맘에 들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사이드 외관이구요

동계 겨울 캠핑 기름통 / 씨플로 기름통은 사실 색깔마다 다른 기름을 쓰라고 적어놓은건데

뭐 상관없으니 전 등유로 사용합니다 ㅋㅋ

 

 

어린이들이 손을 대거나, 혹시나 뚜껑이 열릴때를 대비하여 

뚜껑쪽에는 톱니바퀴처럼 그냥 돌리면 안열리게 되어있어요

제가 손가락으로 눌린부분을 손으로 눌러줘야 열려용

안전제일!!

 

 

뚜껑을 열면!!

동계 겨울 캠핑 기름통 / 씨플로 기름통 뚜껑안에는 기름자바라가 숨어있습니다

 

 

이렇게 쭉~~ 꺼내면 나오네요

 

 

그러고 뚜껑부분에 넣어줍니다.

그러면 동계 겨울 캠핑 기름통 씨플로 기름통에 넣을 준비가 되었는데요

기름이 있는 상태로 이런식으로 해체 하여

기름 자바라를 통에 연결 해주면 됩니다.

 

 

요로케 합체!!!

간단하죠? 이걸 통에 연결 해주겠습니당.

 

 

짠!! 이상태로 등유난로에 기름을 넣어주면 되는데요

여기서 한가지 더 안전장치가 있어요!

그냥 부으면 나오지 않습니다.

기름자바라를 힘껏 눌러줘야 그때서야 기름이 나와요

 

기름통은 약간만 세거나 흘리면 위험 할 수 있잖아요?

비록 중국산이라 하더라도 국내에 있는 기름통에 대비하여 안전함이 뛰어나서 구매를 했네요

그리고 오늘 기름통 사용하여 동계캠핑도 잠깐 다녀왔습니다ㅋㅋㅋ

 

 

 

귀여운 기름통 ㅋㅋㅋㅋ

안전이 중요한 기름통

씨플로 기름통 한번 써보세용 ㅋㅋㅋ

동계 겨울 캠핑 기름통 / 씨플로 기름통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래는 기름통 구매사이트에요!!

가격이 완전 싼편은 아니지만 ㅠㅠ 5L 18000원 한답니다.

 

 

안전을 위해서 이정도 가격 투자는 괜찮다고 생각했어용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