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review

[연말선물]아이파베스 밀크 생초콜릿

by Dreaming 마케터 2020. 12. 26.


연말맞이 초콜릿 선물이 들어와서

씬이 나서 자랑 해보려고 왔어용 ㅎㅎㅎㅎ



다들 아시는 생초콜릿~~~

아이파베스 밀크 생초콜릿입니다


밀크초콜릿 67.42%!!!! 벨기에 산이래용~~

벨기에 가본적은 없지만

이게 벨기에 초콜릿 맛이구나~~ 하면서 ㅋㅋㅋ

 

실제 케이스는 레드 계열인데

제 카메라에는 핑크 계열로 나왔어요 ㅋㅋㅋ



그럼 시작해 봅니다!!!


우선 아이파베스 밀크 생초콜릿은

가열하지 않고 섭취하는 냉동식품이기에

아이스팩에 넣어 판매를 합니다.


포장에도 크자막하게 

아이파베스 보관방법이 적혀 있어요!


"아이파베스 생초콜릿은 냉동상태로 판매하며

목적지 도착하시면 즉시 냉동보관 하신 후

드셔야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즉시 냉동보관에 강조된거 보이시죵??

역시 냉동과 상온은 맛 차이가 선명하더라구요 ㅋㅋㅋ



아이스 포장지를 개봉하면 요렇게

이쁜 아이스파베 밀크 생초콜릿과 함께

귀여운 얼음이 들어있어용 ㅎㅎㅎ





뚜껑을 열만 이리도 다소곳하게

비닐 포장에 한번 감싸인

자태를 보실 수 있어용!






비닐을 벗기고 또 한컷!

사진 찍는다고 힘들었어요 ㅋㅋ

얼른 먹고 싶은데 참는다고 ㅋㅋㅋ






급한 맘에 포크를 먼저 찍어버려서 ㅋㅋㅋ

아차차 하며 얼른 포크를 뺐어요 ㅋ

한 가운데 선명한 포크자국 보이시죠?

안가려지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먹기 좋게 포크를 딱 넣어 놓았는데

한입 먹는 순간 와~~ 역시!!!!


생초콜릿들은 이렇게 포장된 것을들이 많던데

제가 알기론 일본의 어느 기업이

먼저 한걸 따라한거라고 하던데

맞는지 모르겠네용 ㅎㅎ


어쨌든 저희 엄마가 초콜릿 귀신이셔서 ㅋㅋ

엄마에게 어쩌다 효도도 하고 ㅎㅎㅎ

간만에 입도 즐겁고!


아이파베스 밀크 생초콜릿 덕분에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냈어요!!!



연말 선물로 생초콜릿을 선물해보세요!!

받는 분들 백퍼 저처럼 설레일꺼예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