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review

동계차박 준비물 가성비 중국산 난로

by Dreaming 마케터 2020. 12.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중국산난로를 소개 드릴게요

제품명은 TS-77 이라던데.

검색해보니까 

국산 태서전기 알파카 TS-77이 뜨더라구요.

 

옛날버전인지... 외형도 비슷하고 하던데

우째 된지 잘모르겠네요 ㅋㅋㅋ 

 

암튼 국산 태서전기 알파카 TS-77은 20만원 가량 하는데

여기 중국산은 8만원정도면 구매가 가능했어요.

 

다른건 딱 하나 있던데 쓰러지면 자동소화기능

그것빼고는 똑같은듯 ?? 했습니다.

 

중국에서 처음 왔을때 ㅋㅋ

 

 

가방 사은품에

자바라랑 심지까지 추가로 하나더 줫어요 ㅋㅋ

 

 

유리연소통이라 

포장 빡시게 해왔네요 ㅋㅋㅋ

울 강재 뒷모습 우정출현 ㅋㅋㅋㅋ

 

 

포장 열심히 해체 해봅니다.

 

 

포장해체 빡세요 ㅋㅋㅋ

그리고 안에 있는 종이에서 부스러기가 계속 떨어지네요

그래도 포장을 위해서 저렇게 열심히 해놨던거니

이해해줍니다 ㅋㅋㅋ

 

 

짠 포장 다 뜯었어요

 

 

이걸 올리면 심지통이 보이고

레버를 돌리면 심지가 위로갔다 아래로 갔다 해요

 

 

오른쪽 뚜껑이 기름주입구이고

왼쪽에는 기름이 얼마나 찼는지 보이는 기름게이지 입니다.

굉장히 단순하죠? 

 

이렇게 구매하고 동계차박 1차 / 2차를 다녀왔답니다.

 

 

쪼매난게 귀욤귀욤

그리고 저기 위에 검은색 상판을 들면

버너처럼 되어있어요

여러모로 다용도 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앞에 리뷰했던 씨플로기름통 기름 넣는 자바라랑 중국산난로 기름 넣는곳이 딱 맞는다는점!

 

좋아좋아 잘 산듯 ㅋㅋㅋ

 

 

이거랑 주입구 크기가 딱맞아서

기름 안흘리고 좋았네욬ㅋㅋㅋ

 

혹시나 동계차박은 하고 싶은데

난로가 너무 비싸다!!

하시면 중국산 난로도 쓸만하다는걸 알려주고 싶어용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