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review

가정용 음식물분쇄기 추천 할만한 싱크렐라

by Dreaming 마케터 2020. 12.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 집에서 만난 아주 신기한 아이를 데려와봤어요~!

바로 가정용 음식물분쇄기 인데요~!

안타깝게도 저희 집엔 없어요 ㅠㅠ

하지만 친구 집에서 보고 나선 이것은 있어야 겠다 싶더라구요!!


우선 이렇게 생겼어요 ㅋㅋ 신기방기 ㅋㅋ

가정용 음식물분쇄기 들어만 봤지 

첨봐서 어찌나 신기하던지 ㅋㅋㅋ





평소엔 요래 뚜껑을 닫고 쓰구요



사용할땐 뚜껑을 딱 열고


주걱 귀여워요 ㅋㅋㅋ

저 주걱이랑 무선리모컨, 발판, 튐방지 고무덮개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었는데

전 집집마다 싱크대 사이즈가 다 다른데

암꺼나 하면 안 맞지 않을까 걱정했거든요


근데 사이즈별로 소,대로 구별이 된데요

친구도 구매할때 네이버 톡톡문의로 물어보고

직접 산거라고 모름 물어보면 된다더라구요


또 기사님이 알아서 설치까지 다 해주고

만약 진짜 설치가 안되는 구조면

100% 무료 반품이 된다는 조건이 있어서

걍 질렀데요 ㅋㅋㅋㅋ


(글고 구매 후기 남김 3만원 캐쉬백 준대서 

바로 하고 그 3만원은 

남편한테 말 안했데요 ㅋㅋㅋㅋㅋㅋ

그래 봤자 뭐 애기 옷 사주겠지만요 ㅠㅠ)


마침 놀러간다고 사간 방토로 실험을 해보고 싶어서 ㅋㅋ

아깝지만.. ㅠㅠ 

그리고 포토씨도 궁금하여 청포도도 하나 살짝 넣고

물을 같이 틀어 놓고 주걱으로 밀어 넣으면서

버튼을 눌리니깐 와~~




친구도 산지 얼마 안되서 설명서랑 다 있어더라구요

(아마 더 실험 못하게 하려고 보여준것 같아요 ㅋㅋ)



친구가 산건 싱크렐라라는 브랜드꺼구요

싱크대 아래에 발로 설치해서 음식물을 분쇄하는

형식이더라구요~

리모콘과 발판 사용방식이라 편했어요 ㅋㅋㅋㅋㅋ


글고 소음을 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조용해서 괜춘~!

글고 친구가 엄청 자랑하던데

황금맷돌 제조사인 TGGS에서 국내생산된

메이드인 코리아~!!!




환경부, KC 인증 뭐 암튼 안심된다고

어찌나 자랑을 하던지


글고 2년간 무상 A/S가 된다니깐 좀더 안심이 되더라구요!

뽐뿌질이 빵빵 ㅋㅋㅋ

혹시나 해서 주의 사항도 찍어 오긴 했지만

이런건 뭔래 안보는거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치인 저도 쓰기 편하게 

온/오프/빽 딱 버튼 3개뿐!

맘에 들었어요 ㅋㅋ



그리고 나서 제가 따로 찾아 봤는데

전기세도 1,000원 밖에 안들고 비용도 괜찮더라구요 ㅎㅎ

아! 이전 설치도 가능했어용!!!




물론 친구랑 씬나게 먹고 가정용 음식물분쇄기를 지대로 써봤으나

차마 사진을 올리기가... ㅋㅋㅋ


저도 지금 한창 알아보고 있는 중이라서

혹시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 구매링크

첨부할께요!! 함 가서 보세용~!


지금 할인이랑 추가 쿠폰 할인까지 한데요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집콕이 많은만큼

집에서 음식을 자주 해먹어서

여러가지로 골치 아팠는데

이참에 확 마~!!!! 

가정용 음식물분쇄기 

싱크렐라 함 질러볼까요 ㅋㅋㅋ

(엄마는 몰라요 ㅋㅋㅋ)

 








싱크렐라 공식 홈페이지 현재 할인중!!

http://sinkrell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