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review

마스크 귀 안아프게 보호하는 다원 마스크밴드

by Dreaming 마케터 2020. 12. 20.




얼마전에 아주 신기한 아이템을 선물 받았어용!! ㅎㅎ

지인분이 한번 사용해 보라고 주셨는데

마스크 귀 안아프게 사용하는 방법이라면서

이걸 주셨어요 ㅋㅋㅋ




연말 선물이라며 택배로 빡!! 쏴주셨는데

열어보니 마스크 귀 안아프게하는 밴드더라구요



걍 집에 있는 마스크에 끈을 떼고 

이 밴드를 붙이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의료용 마스크밴드 입니다.



뒷면에는 사용 방법과 효과에 대해 나왔있는데요



-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하는 사람

- 귀가 약한 어린이나 노인

- 귀통증, 귀 피부 벗겨짐

- 헤어 종사자 등등 


사용하심 좋을것 같아요~!

버스 기사님들 특히나 장시간 운전 하신다고 힘드실텐데

그럼 귀가 엄~~청 아프잖아요 ㅠㅠ



아주 친절한 설명서도 함께!





요건 부착을 해본 모습인데요



마스크 끈을 손으로 당겨 제거하거나 가위로 자른다음

필름지에서 흰 동그라미를 떼어주세요~

마스크 끝 가장자리에 저렇게 딱! 붙히면 끝!



아! 그리고 처음 사용하고 음식물 섭취를 위해

뗄때는 살살 떼어내셔야 해요 ㅋㅋㅋㅋ

미리 경고를 듣긴했는데 전 실험정신이 뛰어나서 ㅋㅋ

마 바리 빡 띁었더니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고 마스크 귀 안아프게 하는 이 밴드가

접착력이 애법 쎄서 잠깐 벗어뒀다가 다시 부착해도 붙어요!!


팁으론 모서리만 살짝 떼어내서 먹어도 된다고 하던데

그러다 마스크에 음식물이 묻을 확율이 높으니 ㅋㅋㅋ




다원 귀안아파 마스크 밴드는 국내 브랜드라고 해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국내생산 3M 의료용 패치를 사용하여

일반 3M 양면테이프와는 달리 

피부에 자극 없다는 점에서 일단 안심 했어요!



매일 사용하여 아픈 내 귀를 보호할 수 있는 잇템인것 같아요 ㅎㅎ

마스크 귀 안아프게 사용하심 좋을것 같아

올려봅니당~!!


혜*님~!! 선물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깨알 인증 ㅎㅎ)



아래엔 구매 링크입니당! 참고 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maskband/products/522826835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