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review

차량 탈취제 살라딘 훈증캔 실제 사용 솔직후기

by Dreaming 마케터 2020. 10. 7.

여름 장마철 끝나고 나서 부터 차안에서 곰팡이? 냄새 같은게 계속 나더라구요.

실내세차(스팀세차?) 한번도 안해봤는데 냄새가 나고 나서부터는 실내세차를 해야지 해야지 하고는 계속 있었어요.

근데 막상 실내세차 하러 가기가 너무 귀찮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은 임시방편으로 차량탈취제를 검색해서 스팀세차랑 비슷하게 보이는? 살라딘 훈증캔을 사봤어요.

훈증캔에는 여러종류가 있던데. 에어컨 냄새 빠지게 하는 것과, 단순히 실내 냄새 잡는 것 그리고 SUV용 이렇게 있더라구요

향도 각각 다르고,

전 SUV용 실내훈증캔을 샀는데요 가격이 13,000 이였나? 그정도 했던거 같아요.

SUV용이라고 해서 크게 다른건 없고 제가봤을때 크기만 좀 달랐던거같아요.

전 살라딘훈증캐 SUV용 숲속향을 샀어요

위에 말했듯이 살라딘훈증캔에는 여러종류가 있는 에어컨이랑 실내용 이렇게 있어요. 전 에어컨 냄새는 아니라고 판단해서 실내용으로

구입!

여러 향 중에 전 숲속향으로... ㅋㅋㅋㅋㅋ

사용방법은 간단하더라구요. 은박지 벗기고 동봉되어있는 물?같은 액체를 플라스틱 통에 넣어주면 되요

연기가 아주 금방나오죵? ㅋㅋㅋㅋ 많이도 나와여 ㅋㅋㅋ

뜨거우니까 조심하래요. 일단 연기나오는 상태로 20분? 정도 방치하고 다시 문을 열었어요.

20분정도 방치하고 환기시키고 있어요. 위에 연기보이시나요?? ㅋㅋㅋ

문 열기전에는 연기가 꽉 차있었어요.

 

제가 지금 이걸 사용한지 한 1주일 됬거든요?

일단은 하고 난 담날 첫날은 숲속향? 이라고 적혀 있는 향이 많이 났어요.

그리고 나선 향은 금방 빠지더라구요. 한 3일째 되니까 숲속향은 거의 나지 않았음 ㅋㅋㅋ

지금은 1주일째 인데 곰팡이 냄새? 같은 냄새가 약간은 줄어들긴 했는데 큰 효과는 없는거 같아요 ㅠㅠㅠ

제 느낌인가 ㅠㅠㅠ

실내세차를 해야 할까봐요. 괜히 귀찮아서 간편하게 잡을 수 있는 걸 써봤는데 저게 답이 아니였던거같아요.

혹시 훈증캔 쓰실분은 그돈과 귀찮음을 조금 더해서 실내세차 하시는게 좋다고 판단되네요.

 

뭐 제 주관적인 생각이긴 하지만요.... 분명 효과를 본 분도 있겠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