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 nomad

티스토리 최적화 2탄 현재 50일 경과 시점

by Dreaming 마케터 2020. 11. 9.

안녕하세요.


앞전에 티스토리 최적화에 대한 글을 쓰고 제가 45일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씀드렷엇어요

앞의 글은 링크 달아 놓을게요..

2020/10/25 - [알아두면 쓸데있는] - 티스토리 최적화 도대체 뭐냐고!!!!


일단 현재 제 티스토리 현황을 말씀드리자면 

개설한지 50일 경과 / 게시글 61개 인데..


현재 티스토리 최적화는 안됬습니다.


언제부터 검색유입수도 늘고 해서 혹시나 하고 오늘 다시봤는데 안됬더라구요

우선 보시면 오늘날짜까지 다 캡쳐해서 보여드릴게요

다음 포털에 들어가서 제 티스토리 주소를 검색한후

[사이트] 탭에 들어가봅니다.





아직.... 아직 안됬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스토리 최적화 지금 되긴되나요? 혹시 되는분 계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제 현황에 대해 다시 설명 드리면

저는 9월20일날 티스토리를 첫 생성했어요.

티스토리 최적화를 기다린지 현재 50일....


아래 그림을 보시면 첫번째 게시글 날짜가있어요.

9월 20일




보이시나요 ㅋㅋㅋ

티스토리 첫 생성하면 나오는 글 .... 

9월 20일에 첫 개시를 했네요.  금일 11월 09일 이니까 딱 50일 됬어요.

분명 어느 유튜브에서 45일이면 티스토리 최적화 된다고 하는데 ㅠㅠㅠㅠ 개시글 하나 없어도 티스토리 최적화 되던데

도대체 왜 안되냐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게시글도 작게 쓴것도 아니거든요 50일동안 61개 썻는데.



50일에 글이 61개니까 적어도 1일1포스팅은 꾸준히 했어요.

그리고. 요즘 보면 검색 유입도 많아 지는거보니 상단노출도 어느정도 되는듯 한데

도대체 티스토리 최적화는 될 기미가 안보이네요.


혹시 저랑 비슷한 시기에 9월20일쯤 개설해서 현재 티스토리 최적화 되신분 계신가요?

티스토리 최적화 이제 안되는거아니에요???????????????????????????????

아 이게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