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review

보컬 책 구매후기[PDF전자책]

by Dreaming 마케터 2021. 6. 29.

안녕하세요.

기타 동호회에 다니다 보니 기타도 물론 잘치고 싶지만

보컬에 욕심이 생겼습니다.

 

물론 동호회내에 보컬강습이 있긴하지만 경쟁률이 굉장히 치열하여 ㅠㅠ

잘 못들어서 혼자라도 어떻게 연습할 방법이 없나 찾아보다가

보컬에 대한 책을 PDF전자책으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일단 가장 좋은점은...

PDF전자책이라 어디서든 볼 수 있다는거였고,

또한 강사님과 톡으로 소통 할 수 있다는거였습니다.

15000원 돈으로 혼자 연습하다 궁금한게 생기면

계속 물어봤거든요 완전 혜자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글은 상세페이지를 복사해서 온건데요.

가장 기초부터, 하나의 노래를 어떻게 완성 시키는지

그리고 어떻게 연습해야하는지 나와있습니다.

어짜피 15000원이면 밥한끼인데 

이정도 돈을 투자하고 보컬연습에 대한 방향성을 잡는거면

아주 혜자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에 '"보컬 강의"  " 보컬 책" 을 검색하면 바로 나오니

혹시 궁금하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