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 review

[이마트] 크리스마스 홈파티 모스카토 다스띠 와인

by Dreaming 마케터 2020. 12. 30.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집에서 홈파티를 해보았습니다.

홈파티엔 와인이 빠질 수 없으니

근처 이마트에서 와인과 함께 곁들일 르구르망 치즈까지 ㅎㅎ

(치즈 리뷰는 난주 따로 할께요!)



이번에 산 와인은 제가 꼴통이 평소 좋아하는

모스카토 다스띠 인데요


최애인 간치아 모스카토 다스띠말고

새로운 와인을 마셔보고 싶어서

고르던 중 요아이가 눈에 딱!

띄어서 얼른 집어 왔어요 ㅎㅎ





적와인보다 스파클링 와인을 선호하는 편이라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것 같아요 ㅎㅎㅎ


뭔가 파티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것 같아서

갠적으론 스파클링 강추!!!




그리고 크리스마스빨인지 마침 할인도 해서 저렴한

만원대로 구매 하였어요!!






한잔씩 이쁘게 따라봅니다~~




두 잔에 알맞게 따르고 난뒤



오붓하게 짠~!!!


진짜 얼마만에 와이인지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와인에 안주가 포도라 우끼긴하지만 ㅋㅋㅋㅋ


집에 간단한 과일이나 치즈와 함께

즐거운 시간 즐겨보세요!!!



(마지막은 내손 내산 영수증 인증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