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공식발표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

by Dreaming 마케터 2021. 1. 9.

카카오톡이 이렇게 성장할것이였다면

주식을 샀어야 한다는 생각 다들 해보셨을텐데요 ㅎㅎㅎㅎ


카카오톡은 절대 망하지 않을 것이고

계속 발전을 할텐데요

그 중 대단하다고 생각했던 기능 중 하나가 

바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인데요




이런 선물이 있어? 라거나 

사람들이 많이 하나? 하는 궁금증이 항상 있었는데

이번에 카카오톡에서 그 궁금증을 싹다 해결해 주었어요 ㅎㅎㅎ


그럼 여러분들도 다들 궁금해 하셨을 카카오톡이 밝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록을 공개합니다!



1. 스스로 자신에게 선물을 하는 사람

 연간 2,048만명


2. 1회 최고액 선물 금액

670만원

(음... 670만원짜리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다는 것도 신기하고

그걸 선물 했다는것도 신기하고 ㅋㅋ

누가 누구에게 줬는지도 신기하고...

이것저것 다 궁금하네요 ㅎㅎ)


3. 한 번도 선물을 보낸적이 없지만, 받기는 한 사람

1,385명

(단 한번도 안 보내고 받기만 했다는데.... ㅋㅋ)





4. 모두가 설레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147명에거 선물을 보냈으나

돌아온 선물은 단 하나도 없었던 사람

이 있다네요...

(힝 ㅠㅠ 눈물난다)


더 슬픈...


5. 발렌타인 데이, 314명에게 선물했지만

역시나 돌아온 선물은 단 하나도 없었던 사람도....


그럼 가장 많은 선물을 보낸 사람도 궁금한데요


6. 가장 많은 선물을 보낸 사람은

11,163명

에게 보냈다고 합니다

(와우! 회사 대표님이신가 ㅎㅎ)


저도 생일에 진심 소중한 사람에겐

12시 자정을 딱 맞춰 생일 축하를 하는데요

역시나

7. 12시 자정에 딱맞춰 단 1분도 늦지 않고

선물을 보낸 사람들이 한해에 무려

1,888명

이라고 합니다.


8. 금요일 출근길, 숙취해소제만 30개 선물받은

회식왕님도 계시고 ㅋㅋ


9. 라이언빠인지 라이언 관련템만 총 207개를 받은

라이던 덕후님 ㅎㅎ

(인생을 잘 사시나봐요 ㅎㅎ)



10. 환경을 생각하는 환경지킴이신지

텀블러만 220개 선물한 에코 요정!


11. 명풍 지갑만 17개 선물받은

리취님~ 진심 부럽네요..


12. 편의점 선물만 1,103개받은 인간 편의점


13. 립스틱 선물만 146개 받은 색조왕 ㅋㅋㅋ


14. 보조배터리만 78개 받은 전력왕 ㅋㅋㅋ


15. 치느님과 영접하신 것이 분명한

1,551마리의 치킨을 받은 치킨왕





와우 ㅋㅋㅋ 대단하다 그죠 ㅎㅎㅎ


카카오톡에서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가

화장품 이라고 하던데

뭐가 되었든 소중한 마음으로

선물을 주고 받는다는 것은 참 좋은것 같아요!




어느정도 상술이 있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멀리있어 선물 보내기가 애매할땐

배송지 입력을 직접 할 수 있는

카카오록 선물하기 기능이

좋은것 같긴해요 ㅎㅎㅎ


아~ 맨날 맨날 선물 받고 싶네요 ㅎㅎㅎㅎ


다들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나누는 1월로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