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땅근! 당근왔어요~ 매월 11일은 당근마켓 무료나눔의 날!

by Dreaming 마케터 2021. 1. 13.

남이 쓰던 물건을 사용한다는게

영~ 탐탁치 않았어요

그랬죠.. 그랬는데 ㅋㅋㅋ

 

와우!!! 요즘 당근에 푹 빠져서~

하루에도 몇번씩 당근을 왔다 갔다 ㅋㅋㅋ

 

 

오늘은 KF94 마스크 무료 나눔을 해주신다는 분이 계셔서

냉큼 저요~!!! 하고 손들어서 받았어요 ㅎㅎㅎ

 

장애인복지쪽에 근무하시는 분이셨는데

장애인분이 마스크를 선물 하셨나봐요~

그래서 "좋은 마음으로 선물을 하였으니 함께 나누어도 되겠는지"

장애인분께 허락을 구하고 나눔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알고보니 매월 11일이 당근마켓 무료나눔의 날이더라구요!!

 

그리고 얼마전엔 근처 눈썹 샵에서

50% 할인 행사를 하는 글을 보고

눈썹도 했어요 ㅎㅎㅎ

 

 

코로나로 힘든 요즘 내 집 근처의 가게를

응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한

당근마켓 넘 좋은것 같아요 ㅎㅎㅎ

 

 

당근은 위치를 체크하여 실제 거주하는 곳으로

지역을 설정 할 수 있어서 더 안심할 수 있는것 같아요!!!

 

 

월간 사용자가 무려 700만명을 돌파 했다고 하니~

점점 발전 하는 것같아요!!!

 

 

전 아직 당근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컵 받침(6개) 2,000원

전골용 냄비 5,000원

가습기 5,000원

아이스박스 무료나눔

강아지 휴대용 물통 2,000원

KF94 마스크 10장 무료나눔

 

등등 많은 제품을 구매했어요!!

 

 

저도 산토리니 액자를 비롯해

전기포트, 벙커침대, 5단 수납장 

등을 판매 하여 용돈도 벌었어요 ㅎㅎㅎ

 

 

 

물론 실제 물건 상태와 조금은 다른 상품도 있었지만

뭐 세상엔 다양한 사람이 존재하니까요 ㅎㅎㅎ

 

당근마켓이 더욱 안정이되고 널리 퍼져

서로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우리 동네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