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스위트홈-넷플렉스 1화, 스포있음

by Dreaming 마케터 2021. 1. 3.

안녕하세요.


요즘 한창 인기가 오르고 있는

스위트홈 넷플렉스 영상을 봤어요


스위트홈-넷플렉스 1화 먼저 봤는데요

나름 영화보는 느낌도 있고 괜찮았던거같네요 ㅋㅋㅋ


스위트홈의 간단한 줄거리를 말해보자면

주인공은 은둔형외톨이로 자살날만 기다리며

살고 있었는데

어느순간 괴물들이 나오면서

빌라안에 갇힌 사람들끼리 살아남는

이야기 입니다.




요즘 스위트홈 웹툰은 다시 나오고 있는중이니

궁금하신분은 스위트홈 웹툰 다시 읽어도 괜찮겠네용

스위트홈 넷플렉스 드라마 처음 시작은 굉장히 

호러 스릴러 느낌이 강한 메인 영상으로 시작합니다.



첫 영상은

주인공이 나와서

눈길을 걸어가다가

군인들에게 총을 맞는 장면이 나오는데

어떻게 이런 장면이 나오게 됬는지 궁금하게 만들었네요.



스위트홈-넷플렉스 첫화는 아무래도

인물들 소개로 거의 진행됩니다.

주인공이 나오구요.

주인공은 은둔형외톨이에 가족 없이 혼자 살고 있습니다.



스위트홈 등장인물 소개중에

처음엔 경비병이 나오는데요.

웹툰을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여기 사는 입주민들은 경비병을 굉장히 무시하죠.

썩은생선을 주는가 하며 쉬지 말라고 침대를 치우라고 하죠



스트레스 받은 경비원은 코피를 흘리기 시작합니다.

코피를 흘리는 이유는 괴물로 변하는

전조현상이죠


경비병이 나오면서 무서운장면이 연출됩니다.

앞으로 있을 경비병이 괴물로 변화하는 복선이라 볼 수 있겟네요.


기타를 치는 학생 

인물소개가 이어집니다.


아이를 잃고

정신이 오락가락 하시는 아줌마


깡패도 있어용


국내 액션씬 원탑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시영 ㅋㅋㅋ

멋있어용


그리고 왠지 침착하고

오래살아남을것만 같은 남자 조연

배우 이름이 뭐더라....아무튼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잘모르는분들이 많이 나와서


그리고 이런 영화에는

당연 발암을 일으키는 케릭터도 있죠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키는 캐릭터까지


그리고 스위트홈 1화에는 잠깐

괴물이 출현 합니다.



괴물의 첫등장

사람들은 저게 먼지 모르고

셔터 문이 열릴때까지

그냥 기다리고만 있죠

아직 괴물이 나왔는지 괴물이 먼지도 모른채

문이 열리는것만 지켜보고 있습니다.



어째저째 괴물하나를 막아내고

다시 셔터문을 닫습니다.

그리곤 주인공이 나오는데요.


코피를 흘리면서

스위트홈 1화가 끝나게됩니다.

앞에도 말씀드렸지만

코피는 괴물이 되는 전조현상인데요.

웹툰 안보신분들은 궁금하실듯 ㅋㅋㅋㅋㅋ


이번 연휴 스위트홈으로 시간을 보내봐야겠네용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