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 nomad

숨고 어플 언택트 시대 1:1 레슨받자!

by Dreaming 마케터 2020. 11.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숨고 어플에 대한 소개를 드릴려고 해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어디가서 그룹 레슨 받기 힘드시자나요?

숨고 어플 언택트 시대에 맞춰 1:1로 레슨 및 교육 그리고 대행 시공 이벤트 등 

여러 고수들이 숨어 있는 숨고 ( 숨은 고수들 ) 어플을 소개드려요 ㅎㅎ


우선 플레이스토어에서 숨고 어플을 다운받으십니다.




다운받으시고 숨고 어플을 키시면 됩니다.

그러면 많은 장르에 종사하시는 숨은 고수님들이 떠요



보시면 숨고 어플에는 레슨, 홈/리빙, 이벤트, 비지니스 , 디자인, 건강/미용 에 기타까지

필요한 모든 고수님들이 계시답니다.

직접 집에 오셔서 레슨을 해주시는분도 있고,

일정 공간에서 1:1로 레슨을 해주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기존 취미 뿐만아니라 법률 그리고 보일러 설치 및 수리 단열 뭐 이런것도 시공을 하던데

제 개인적인생각은 설치 및 시공은 숨고에서 하는건 비추드립니다.

다만 레슨이나, 디자인쪽으로 교육을 받으시면 기존 학원대비 저렴한것을 확인했어요.

나름 괜찮은 어플 같습니다


세부적으로 들어가볼게요





디자인 쪽 내용인데요. 라벨 간판 제품 디자인들을 해주시는 숨고 어플 고수님들이 계십니다 ㅋㅋ





숨고 어플 이벤트 부분에는 뭐 댄스건 행사mc 헤어/메이크업 까지 있네요 별게다...ㅋㅋㅋㅋ





이건 좀 비추천이긴한데 시공하는 업체들도 많이 들어와있는거같아요.

근데 평이 좀... 영 아니라서 비추천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다니고 있는 부산기타홀릭에서도

부산 기타초보강습과 부산 보컬강습을 숨고에서 진행하는데요.

혹시 관심 있으신분 상담은 언제나 환영이니깐요

보키네블로그 티스토리 보고  오셨다고 하시면 10% 할인 들어갑니다!


자 기타홀릭 숨고 고수님들은 어떻게 찾느냐




하단에 있는 고수찾기 클릭!!





레슨에 음악이론 / 보컬 -> 보컬레슨 클릭





지역 부산 -> 부산 사상구 클릭!!





부산 기타홀릭에서 보컬레슨, 통기타레슨 하시는 두분입니다!!

엄청 잘가르쳐주세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하는건 아니구요!!

암튼 티스토리보고 오셨다고 상담요청하시면 10% 할인해주실겁니당 ㅋㅋㅋㅋ

(통기타는 초급만 할인된대용 ㅠㅠ )

상담은 언제나 환영 입니다 ^^


이상 숨고 어플 언택트 시대 1:1 레슨받자!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