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 nomad

디지털노마드-부업 투잡 어도비스톡 사진판매 수익화

by Dreaming 마케터 2020. 12.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타 부업에 대한것을 말씀드릴려고 해요.

이미 티스토리나 네이버블로그를 하시는분들은

다들 본업 외에 추가 부업 투잡으로 부수입을 만들려고 하시는분들이니


기타 추가 부업 투잡에 대해 설명드릴려고해요.

어도비스톡이란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는 자신의 사진을 올려서

판매가 가능한 사이트랍니다.


해외에서는 풀만 찍어서 몇억씩 벌고 계시는분들도 있다고 하니

혹시 사진이 취미이신분들에겐 아주 좋은 부업 및 투잡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검색 포털 사이트에 어도비스톡을 검색해요



맨위에 있는 프리미엄링크도 괜찮고

밑에 사이트에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들어가시면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이 있는데

따로 회원가입은 필요 없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구글아이디나

페이스북 아이디로도 가능해요.

그렇게 가입해주시고 로그인 하십니다.



편하신걸로 아무거나 해주시면 되요



가입을 완료 하셨다면

이제 자신이 찍은 사진을 올리시면 되는데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판매라는 탭이 있어요

그걸 클릭하세요



전.....

만들어놓고 사진을 몇개 안올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시험삼아 몇개 올려봣는데 아직 팔리진 않았네요

사실 블로그 운영한다 뭐한다 정신이 없어서 손도 못댔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사진이 취미이신분은 아주 괜찮은 부업 및 투잡이 될거같아 이렇게 소개드립니다.



이렇게 하여 자신의 사진을 올리면 되요.

근데 여기서 업체쪽에 사진이 쓸만한지 안한지 검수를 한번 하거든요?

그 검수를 통과하면 자신의 사진을 팔 수 있어요.


그리고 이미지는 JPEG만 가능하고 최소이미지 해상도 4MP로 정해져 있구여.


근데 요즘 왠만한 스마트폰으로 다 저 해상도는 기본으로 나오니

꼭 카메라가 아니더라도 스마트폰으로 이쁜 사진을 올리면서

부업 투잡으로 부수입원을 만드는것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이상 부업 투잡 어도비스톡 사진판매 수익화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