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환절기 여드름피부 가성비 남자 스킨 로션 SET / ACFINE 스킨로션 추천

by Dreaming 마케터 2020. 10. 3.

벌써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왔어요. 환절기가 되고 쌀쌀해진만큼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면서 피부 관리에 다시 관심을 쏟는 분들이 많아질거라 예상이 되네요.

우선 제 티스토리는 저와 제 여자친구가 같이 쓰니.. 오해마시길 바래요.

오늘 추천해드릴 제품은 환절기 남자 여드름피부에 사용할만한 스킨 로션을 추천 해볼까해요.

저는 굉장히 민감한피부에 여드름피부를 가졌는데요. 지성도 건성도 아닌 복합성!! 아 이거 굉장히 힘들죠... ㅠㅠ

피부과도 많이 다니고 요새는 홈케어 제품도 많이 나오자나요?? 이것저것 써봤지만 자기한테 정말 맞는게 있더라구요.

 

저처럼 복합성 피부분들에게는 너무 건조해도. 너무 유분기가 많아도 안좋은거 같아요.

ACFINE은 약간 건조하긴 한데. 유분기가 많은 것보다 트러블 발생률이 훨씬 줄어드는거 같아요.

더군다나.... 이 제품은 가성비가 아주그냥...어우..

여러 피부과에서 추천하는 스킨로션을 써봤지만 그냥 꾸준히 오래쓰기에는 싼제품을 찾아야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현재 2년정도? 쓰고 있는거같아요.

제가 쓰고 있다는 증거로... 저희집꺼 하나 찍어올려요 ㅋㅋㅋ 분명 안맞으시는분들도 있을거에요. 하지만 단돈 2만원인데. 가성비 좋은 남자 스킨로션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 써보는것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여드름,복합성 피부에 추천드립니다!

 

쿠팡 링크 하나 걸어놓을게요..ㅋㅋ 아참 글고 이게요 스킨/로션 세트로 파는데 거기다가 클렌징폼까지 넣어주거든요? 전 안맞는 화장품쓰면 진짜 일주일내로 바로 표가나서 바로 버리거나 하는데

클렌징폼 다른 걸 쓰다가 다 떨어져서 . 에이 그냥 한번써볼까? 하고 써봤는데 나쁘지않아요 괜찮더라구요 참고하세요 ㅎㅎ

속는셈 치고 바꿀생각있으신분은 한번 써보는 것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가성비가 끝내주니깐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