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마블 블랙위도우 개봉!!(7/7)

by Dreaming 마케터 2021. 6. 28.

와 드디어 마블영화가 개봉하네요

팬데믹 이후 처음 마블영화가 개봉하는데

마블 블랙위도우 이후로도 계속 마블영화가 개봉한다고 하더군요

마동석이 출연하는 마블영화도 이번년도에 개봉할거라던데

기대가 됩니다.

자 그럼 블랙위도우 영화에 대해서 한번 알아봅시다

 

어벤져스에 모두 출연했음에도 불구하고, 나타샤 로마노프에 관련된 과거를 한번도 다룬적이 없었는데

제작진 인터뷰에 따르면 블랙위도우 나타샤 로마노프의 풍성한 이야기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블랙위도우는 나타샤 로마노프에 대한 과거의 행적과 내면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무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동시에 어밴저스를 포함하여 마지막 모습이라는 점이 안타깝긴합니다.

이제는 못봄 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ㅠㅠㅠ

이 영화에 대해 스칼렛 요한슨은 마블 블랙위도우에서 "나타샤가 지금까지 쌓아온 다양한 신체능력을

이번제 전부 다 쏟을 수 있었다" 라고 인터뷰했습니다.

그만큼 액션이 멋지다는 얘기인데.

그리고 마블 영화 최고의 액션 장면을 볼 수 있을것이다 라고도 했습니다.

믿고 보는 마블영화 7월7일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이후 2년만에 찾아오는 마블 신작이죠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겠지만

저는 일단 기대하겠습니다.

마블영화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