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쿠팡물류센터 화재 현재까지 진화중(6/18 2시경)

by Dreaming 마케터 2021. 6. 18.

 

17일날 새벽 5시경 이천 쿠팡물류센터에서 발생한 화재가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네요 ...

이천 쿠팡물류센터 화재 진압중에 소방관 한분이 현재 실종 상태이고

그 소방관은 소방대장이라고 뉴스에 나오던데

현재까지 구조가 안됬다고 합니다.

벌써 실종됬다는지 거의 20시간이 지난거같은데

어떻게 될런지 ..ㅠㅠㅠ

그리고 좀전에 뉴스를 보니

이천 쿠팡물류센터 근처 50m 부근에 물류센터가 또 잇다고 하네요.

그 물류센터 또한 쿠팡물류센터와 규모가 비슷하여

만약에 그쪽으로 불이 붙는다면 진짜 최악의 상황으로

될 수도 있어서

현재 소방당국은 그 물류센터에 소방차들을

펜스처럼 대기 시켜놨다고 합니다.

현재 이틀째 불이 장시간 이어져서

건물 붕괴가능성도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이천 쿠팡물류센터의 2층 바닥 일부가 휜채로 현재 

주저 앉아있다고 전해졌고,

현재 소방 내부 전문가와 대학교수 등 3명이 건물에 대한

안전진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했던 소방대장(구조대장) 구조 작업은

건물붕괴 위험으로 인해 어제 저녁부터 작업을 못하고 있었고

건물에 대한 안전진단결과가 나와야

구조 작업을 진행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만약 살아계시다면

1분1초가 급할터인데 .....ㅠㅠㅠㅠㅠ

제발 무사하시길..

 

이천 쿠팡물류센터의 화재원인은 아직 못찾고 있는듯하며,

우선은 누전으로 인한 화재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프링쿨러에 대한 작동여부는

또한 조사를 해봐야겠다고 하네요.

이천 쿠팡물류센터에서 일하시던 분들이

모두 안전하게 나온건 좋았으나

구조대장의 실종은

정말 뼈아프네요... 

부디 안전하게 진화되어

구조대장님도 무사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