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2021년 부산 해운대 빛축제_달밤 야경 데이트

by Dreaming 마케터 2021. 2. 16.

 

그동안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연기되었던 부산 해운대 빛 축제를 다녀왔습니다.!!

 

2월 15일부터 시작한다고 하여 시작하는 첫날, 바로 고고씽~!!!

 

갑자기 야밤 데이트가 하고 싶어 급하게 부산 빛축제를 검색했더니

해운대 빛축제를 오늘부터 시작한다고 하여 바로 롱 패딩을 입었어요 ㅎㅎㅎ

 

부산 해운대 빛축제는 2월 15일부터 3월 28일까지 운영되고,

시작시간은 못 봤는데 마치는 건 10시라고 했어요!!

 

코로나로 인해 양방향이 아닌 일방통행만 가능하도록 해두어

조금 더 안심하고 즐길 수 있었어요!!

입구에 안내원분들이 계시고 해운대해수욕장 출입구에

QR코드, 자동발열체크 시스템 등을 운영하고 소독제가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요긴 마지막 나가는 출구입니다! 

해운대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바로 나오면 여기가 바로 보여요!

입구인 줄 알고 들어가려 했더니

"여긴 출구라서 입구에서부터 체험을 하고 오셔야 합니다."라고 안내하시더라고요

 

10시 폐장인데 9시 40분에 도착을 해서 맘이 조급했던 저희는

입구가 어딘지... 많이 멀까 걱정을 하며 입구로 뛰었어요 ㅋㅋㅋ

근데 입구가 바로 앞이에요 ㅋㅋㅋ

 

 

입구로 가는 동안 신나서 들떴어요 ㅎㅎ

 

 

입구 들어와서 한 컷!

 

찬찬히 하나씩 볼까요 ㅎㅎ

(영상 소리가 다 안 담겼어요 ㅠㅠ)

 

 

 

요기가 불꽃이 피었다가 겨울왕국도 됐다가

젤루 화려하게 변했어요!

남자 친구 화난 거 아닙니다. 

신났습니다. 아주 신난 거예요.

남자 친구 롱 패딩 입은 것 같지만 제 것 맞습니다!!!

"앞으로 우리 함께 별처럼 반짝반짝 빛날 길만 펼쳐질 거야~!!"

 

여기 달이 3군데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다 다들 느낌이라 빠짐없이 찍었어요 ㅎㅎ

다 좋은데

달빛처럼 변함없는 나의 마음

"BNK 부산은행" 이라니 ㅋㅋㅋㅋ

 

우연히 찍혔는데 넘 맘에 들어요 ㅋㅋㅋㅋㅋ

 

 

사랑스러운 커플이 찍기 딱 좋은 

"너와 나"

근데 여기도 하단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안내해주시던 안내요원분이 찍어 주셨어요~!!

쌩유 베리 감사~!!

 

마지막 출구를 향해 신나게 달려갔어요!

 

다 보고 마지막 출구에서 ㅎㅎ

 

차로 가기 전에 전체적인 부산 해운대 빛 축제를 담아 봤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다양한 스폿이 있어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었어요~!!!

 

주말보단 평일 저녁이나 늦은 밤에 가는 것이 덜 번잡할 것 같아요 ㅎㅎ

다행히 오늘은 첫날이라 그런지 아직 많은 분들이 계시지 않았지만요 ㅎ

이제 날 풀리면 엄~~ 청 몰릴 것 같으니

언넝 언넝 댕겨오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