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싸이월드 제트 오픈 아이디 찾기 맛보기 사진

by Dreaming 마케터 2021. 8. 3.

 

어제 오후 4시30분경

싸이월드 제트가 오픈 했습니다.

아이디 찾기가 가능해졌고

맛보기 사진을 보여주는 등

아직 완벽하게는 오픈하지는 않았네요.

 

싸이월드 오픈에 따른

아이디 찾기는 간단해요

 

 

4월부터 오픈한다는거 연기 재연기 재연기를

하다가 드디어 오픈했지만

여전히 다 볼수는 없어서

실망한 분들도 계시고

그래도 천천히 가자는분도 계시네요.

초록창에서 싸이월드 검색하시면

맨위에 뜹니다. 그럼 싸이월드를 클릭해서

들어가십니다

( 현재 모바일만 된다고 해요 )

 

 

클릭하여 싸이월드에 들어가게 되면

싸이월드 제트의 대표가 사과문 및

앞으로의 포부등에 대해 길게 써놨어요.

 

 

2015년 1월1일 이후 

한번이라도 싸이월드에 접속하셨던분을

위주로 먼저 아이디를 찾게 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찾기는 매우 간단합니다.

 

 

모바일 클릭하여

아래로 내려보면

ID찾기가 있는데

ID 찾기를 누르시면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을

적어주시고, 인증하기 누르시면됩니다.

그러면 카카오톡으로 메시지가 오는데

카카오톡에서 인증해주면 끝

(모바일로만 확인가능 )

 

 

그럼 자신의 게시물, 동영상, 사진의 갯수가 나오고

아이디 가입일자등이 나와요

 

저는 싸이월드에 뭔데 400개나 있었을까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정상오픈되서 사진을 보고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