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도쿄 올림픽 메달 순위 6일차 ( 2021 / 07 / 28)

by Dreaming 마케터 2021. 7. 28.

 

안녕하세요.

도쿄올림픽이 벌써 6일차 입니다.

어제는 펜싱에서 메달을 추가하여

도쿄올림픽 메달 순위변동이 있을까 했는데

어림없군요 ㅋㅋㅋㅋ

 

 

무튼 도쿄올림픽 메달순위 6일차

포스팅 하겠습니다.

 

목차

 

1. 도쿄올림픽 메달 순위 ( 5일차 )

 

2. 도쿄올림픽 메달리스트

 

3. 도쿄올림픽 경기일정

 

 

배드민턴 너무 재밌음 ㅋㅋㅋㅋ

(개취)

 

1. 도쿄올림픽 메달 순위(6일차)

 

금메달 땃으면 도쿄올림픽 메달 순위변동이 있었을텐데

여전히 7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일본 중국은 진짜 넘사네요 ㅋㅋ

 

도쿄올림픽 메달 순위 3위로 미국이 바짝 

따라붙고 있고,

일본,중국이 선두로 달리고 있는중입니다.

 

배드민턴 너무재밌어욬ㅋㅋ

 

2. 도쿄올림픽 메달리스트

 

 

 

어제 도쿄 올림픽 메달 순위에 변동을 준

선수들은

태권도에 이다빈 선수

태권도에 인교돈 선수

펜싱단체전 이였습니다.

금메달 못딴게 아쉽긴 하지만

은메달도 멋있습니다.

 

 

 

3. 도쿄올림픽 경기일정

 

오늘의 경기일정입니다.

도쿄올림픽 메달 순위 더 올라가기 위해선수분들 화이팅 입니다.

 

올림픽 너무 재밌습니다.

우리 선수단 화이팅입니다.

댓글